편리한민원서비스
1일민원실장제운영
개요
시청 종합민원실에서는 『민원상담인제』를 운영하여, 시민들이 친근한 분위기에서 민원상담과 업무를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.
민원상담인제는 1987년부터 ‘부녀자원 민원실장제’로 시작하여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하는 고양시 민원 시책사업임
민원상담인제 운영
- 구 성 : 민원안내 자원봉사자
- 근무시간 : 11:00 ~ 16:00 (5시간)
- 근무인원 : 1일 1명 근무
- 주요활동
- 민원상담 및 담당부서 안내
- 민원실 환경정리
- 무인민원발급기 사용 안내
- 민원편의용 기기(복사기, 팩스, 혈압기, 충전기 등) 안내
최종수정일 : 2024-01-29 16:32:05
콘텐츠 관리부서 : 민원여권과 시민봉사팀 031-8075-2457